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채널 확장하기-SNS마케팅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 (비즈니스계정)에서 개인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

by 마케터진 2023. 6. 16.
반응형

인스타 계정을 프로페셔널, 특히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라는 말이 떠서 바꿨는데,

다시 개인 계정으로 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에서 개인 계정으로 전환하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것 같아요.

 

정확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인스타 앱에서 프로필 메뉴에 들어가서 아래 순서 대로 따라해보세요.

 

1. 설정 및 개인정보에 들어가세요.

 

2. 비즈니스 도구 및 관리 옵션 메뉴를 선택하세요

반응형

3. 계정 유형 전환 

이 단계에서 개인계정으로 전환할지 다른 종류의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할지 물어봅니다.

 

4. 개인용 계정으로 전환 선택

간단한 방법인데, 자세히 알려주시는 분들이 드물더라고요.

 

지식인에서 자주 질문이 나와서 답변드렸더니 반응이 좋아서, 혹시 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 될까 해서 블로그에도 올립니다^^

지식인 답변에 달린 댓글들^^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을 사용하시는 것이 여러 면에서 훨신 좋거든요.

그래서 왜 다시 개인 계정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시는 지 잘 모르겠어요...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인스타그램 프로페셔널 계정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인사이트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 게시물 뿐 아니라 계정 전체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만드는 방법-인스타 인사이트 보기, 인스타 광고를 위해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만드는 방법-인스타 인사이트 보기, 인스타 광고를 위해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전환, 반드시 해아할까요? 인스타 인사이트는 인스타그램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반드시 체크해야할 내용인데요,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해야 인사이트를

marketer-j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