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nes Lions 2015
2015 칸느 국제 광고제
총 13개 부문 수상
Grand Prix in PR: Brand Voice
PR 부문 그랑프리
Inaugural Glass Lions
유리사자상 (성평등이나 편견 극복을 위한 작품)
Titanium & Integrated Lion
티타늄 사자상 (브랜디드 커뮤니케이션의 새 지평을 연 작품)
Gold Lion 황금사자상
Film: Viral Film
Media: Use of Digital Content
Cyber: Social Video & Community Building/Management
PR: Integrated Campaign led by PR
Promo & Activation: Fast Moving Consumer Goods
Direct: Fast Moving Consumer Goods
Silver Lion 은사자상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Original Branded Digital or Social Media
Bronze Lion 동사자상
Media: Fast Moving Consumer Goods
Promo & Activation: Use of Social Platform(s) in a Promotional Campaign
▶ #LikeAGirl 캠페인에 대한 전체 내용 보러 가기
“여자애처럼”의 의미를 바꿨다 ! 미국의 전설적인 PR 광고 – P&G 생리대 브랜드 Always의 #LikeAGirl
“여자애처럼”의 의미를 바꿨다 ! 미국의 전설적인 PR 광고 – P&G 생리대 브랜드 Always의 #LikeAGirl
여기, 전설적인 캠페인이 있습니다. 미국의 여성용품 브랜드 always에서 2014년에 진행한 #LikeAGirl 캠페인.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회와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의 모범 사례로 자
marketer-jin.tistory.com
▶ #LikeAGirl 캠페인 기타 수상 내용 보러 가기
P&G Always의 #LikeAGirl 캠페인 수상 내역
Primetime Emmy Award Best Commercial 2015 에미상 최고 광고상 2015 ADC*E Awards Grand Prix 2015 유럽 디자인&광고 시상식 그랑프리 Ad Stars 2015 Awards (Busan) Grand Prix of the Year in the interacti..
marketer-jin.tistory.com
'마케팅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캠페인 현황 - 2021 글로벌 마케팅 리포트 by Hubspot (0) | 2021.07.28 |
---|---|
이메일 마케팅 현명하게 하는 방법 – C.A.T.S. 원칙 (0) | 2021.06.11 |
P&G Always의 #LikeAGirl 캠페인 수상 내역 (0) | 2021.02.05 |
“여자애처럼”의 의미를 바꿨다 ! 미국의 전설적인 PR 광고 – P&G 생리대 브랜드 Always의 #LikeAGirl (0) | 2021.02.05 |
소비자 행동 (Consumer Behaviour) 과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 2021.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