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강의

P&G Always의 #LikeAGirl 캠페인_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및 수상 내역

by 마케터진 2021. 2. 5.
반응형

 

Cannes Lions 2015

2015 칸느 국제 광고제

총 13개 부문 수상

 

Grand Prix in PR: Brand Voice

PR 부문 그랑프리

 

 

 

Inaugural Glass Lions

유리사자상 (성평등이나 편견 극복을 위한 작품)

 

Titanium & Integrated Lion

티타늄 사자상 (브랜디드 커뮤니케이션의 새 지평을 연 작품)

 

Gold Lion 황금사자상

Film: Viral Film

Media: Use of Digital Content

Cyber: Social Video & Community Building/Management

PR: Integrated Campaign led by PR

Promo & Activation: Fast Moving Consumer Goods

Direct: Fast Moving Consumer Goods

 

Silver Lion 은사자상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Original Branded Digital or Social Media

 

Bronze Lion 동사자상

Media: Fast Moving Consumer Goods

Promo & Activation: Use of Social Platform(s) in a Promotional Campaign

반응형


▶ #LikeAGirl 캠페인에 대한 전체 내용 보러 가기

“여자애처럼”의 의미를 바꿨다 ! 미국의 전설적인 PR 광고 – P&G 생리대 브랜드 Always의 #LikeAGirl

 

“여자애처럼”의 의미를 바꿨다 ! 미국의 전설적인 PR 광고 – P&G 생리대 브랜드 Always의 #LikeAGirl

여기, 전설적인 캠페인이 있습니다. 미국의 여성용품 브랜드 always에서 2014년에 진행한 #LikeAGirl 캠페인.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회와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의 모범 사례로 자

marketer-jin.tistory.com

▶ #LikeAGirl 캠페인 기타 수상 내용 보러 가기

marketer-jin.tistory.com/47

 

P&G Always의 #LikeAGirl 캠페인 수상 내역

Primetime Emmy Award Best Commercial 2015 에미상 최고 광고상 2015 ADC*E Awards Grand Prix 2015 유럽 디자인&광고 시상식 그랑프리 Ad Stars 2015 Awards (Busan) Grand Prix of the Year in the interacti..

marketer-jin.tistory.com

 

반응형

댓글